본문 바로가기

국제/국제일반

New York Times, A very beautiful bittersweet true story. (씁쓸하고 달콤한 실화 )

                     사진출처:  New York Times

 

10여년전, Jeni stepien 즉, 결혼식장에서 신부로 등장한 여성의 아버지는 살해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특별한 날, Jeni 의 결혼식에는 아버지를 대신해서 웨딩마치를 해주기로 약속한 어느 특별한 한 남자가 New Jersey 에서 Pennsylvania로 오고 있었습니다. 


❤바로 그는 10여년전 Jeni 의 아버지가 사망하기 직전 바로 Jeni 아버지의 ' Heart Transplantation' 심장이식을 받았던 바로 그 사람입니다.


신부는 말합니다. ' 오늘 이 특별한 자리에는 아빠가 계시다' 그리고 나의 아빠의 심장을 이식 받아서 지금까지 죽지 않고 살수있었던 이 특별한 남자 분도 여기 계세요.' 라고 말합니다.


Jeni 의 죽어가던 아버지로부터 심장이식을 받은 남자의 이름은 Arthur Thomas 로서 4명의 아이들을 가진 아버지라고하는데, 그는 병원에서 이미 16여년전부터 진단받은 악성 부정맥으로 죽기 바로 직전이었고, Jeni 와 가족들은 병원침대에서 죽어가는 아버지를 바라보면서 피할수 없는 사실을 받아들이고, 대신에 Jeni 아버지의 심장을 미국의 Center for organ recovery -education 에 기증하기로 했답니다.


이 센터에서는 기증한 Donor 와 받은 사람과 가족들이 서로 연락하며 지낼수있게 주선 해주는데, Arthur- Thomas 처럼 심장을 이식받으려면 정말 죽기 직전 만큼 엄청 위태롭고 심각해야 가능하답니다.


당연히 Thomas Arthur은 심장이식이후 Jeni 와 그의 가족모두에게 고맙다란 인사를 전달하였다고 합니다. 

 

 

- 발췌 : 뉴욕 타임즈 기사,
- Story 해석  Helena K A.
재미교포/ Global market expert & desig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