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국제경제

YFB 윤정희 대표, 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 서울챕터회장으로 취임식 개최

-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과의 협업으로 플랫폼 활용에 박차 가하다.

 

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이하 AICI) Seoul Chapter는 지난11월 16일 그랜드앰버서더 서울 풀만에서 YFB 윤정희 대표가 신임 회장으로 취임되었다고 밝혔다.

 


취임식에는 윤정희 회장을 비롯해 문완묵 수석부회장, 김재경 부회장, 문윤정 부회장, 정연호 마케팅 이사, 강영은 사무국장, 박유선 교육이사, 송지현 교육이사, 이해미루 교육이사 등 임원진과 사)한국미용장협회 어수연 회장과 퍼스널브랜딩그룹 조연심 대표, 김선영 연성대학교 교수 등 자문위원이 참석했다.


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 한국지회(이하 AICI KOREA)는 올해로 10년을 맞이한 단체로, 2008년 국내에 첫 도입되어 이미지 컨설턴트의 역량 강화와 권익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다.


최근에는 2019년 본격적인 사업 일환으로 메이크업디자인학회와 MOU를 체결하기도 했다.


이어 문윤정 부회장은 “이미지 컨설팅 분야 외에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모시고, 매달 세미나를 진행할 계획”이라면서 “’협업’이 강조된 만큼 협회 활동을 통해 이미지 컨설턴트의 영역을 확장하고, 역량을 강화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날 취임식은 협회 고문으로 위촉된 사)한국멘토교육협회 회장 안병재 교수가 “배움이 멈추면 꿈도 멈춘다”는 주제로 특별 강연을 하고, 팝페라 그룹 더 브릿지 멤버 최의성 씨의 축하 공연으로 열기를 더했다.


한편 윤정희 회장은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시대, 다양성이 공존하는 요즘, 이미지 컨설턴트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면서 “바른 정보와 새로운 프레임을 제시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며 또, “이를 위해 퍼스널 브랜딩, 마케팅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적극적인 협업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기도 했다.

 


한은남 편집장  enhanok7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