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영화

더 젊고 영리해진 기술자들의 출격! 영화 '기술자들'

국내 개봉 전부터 아시아필름마켓에서 4개국 선판매가 확정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기술자들>[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트리니티 엔터테인먼트 | 감독: 김홍선 | 출연: 김우빈, 김영철, 고창석, 이현우, 조윤희, 임주환]이 티저 예고편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에 뜨거운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동북아 최고 보안 인천세관에 숨겨진 검은 돈 1,500억을 제한시간 40분 안에 털기 위해 모인, 클래스가 다른 기술자들의 역대급 비즈니스를 그린 영화 <기술자들>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또 한번 온라인을 뒤흔들었다.


기술자들의 젊은 에너지가 가득 담긴 티저 예고편은 공개 하루 만에 네이버 베스트 무비 클립 1위에 등극하며 네티즌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입증했다. 이어 네이버 영화 기대지수가 8 천까지 오르며 12월 개봉을 앞둔 영화들 중 가장 열 띈 호응을 얻고 있다. 

 

 


캐릭터 포스터와 스틸 공개 후 실시간 검색어 장악과 더불어 네이버 베스트 포토 랭킹 1 위를 기록한 <기술자들>은 공개하는 콘텐츠 마다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12월 최고 기대작다운 행보를 보인다.


배우들의 상상을 초월하는 시너지를 비롯 화려한 액션까지 담긴 티저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올 겨울은 너로 정했다! 기대 만땅!"(네이버_nara****), “이건 꼭 봐야 해!!!! 현우♥♥우빈♥♥"(네이버_sm48****), "액션들 완전 스릴 넘치는 듯! 빵빵 터지고 달리고~ 보는 것만으로도 긴장감 장난 아니네!"(네이버_jido****)”, "케이퍼무비 취향이라 기대됨 재밌을거 같당 배우들도 다 젊고ㅋ12월은 기술자들로 정했다"(네이버_rive****), "오예 대박예감입니다. 제가 수많은 자들을 봐왔는데 기술자들은 또 다른 참신함으로 다가오네요!!"(네이버_moku****)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러냈다.


<기술자들>은 2012년 <공모자들>로 제 33회 청룡영화상 신인 감독상을 수상하며 범죄 영화 장르에서 탁월한 감각을 선보였던 김홍선 감독의 차기작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역대급 기술자들의 한판 승부를 그린 더 젊고 영리해진 케이퍼 무비 <기술자들>은 12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이다.


제       작     ㈜트리니티 엔터테인먼트
감       독 김홍선
출       연 김우빈, 김영철, 고창석, 이현우, 조윤희, 임주환
개       봉     2014년 12월

 

정창곤 기자 begabond57@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