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기업,산업

티브이로직, 야심작 HDMI 도킹 스피커 Cast-Fi 7 출시! |

‘스피커 최초로 HDMI 입력단자 및 7인치 광시야각 LCD 탑재’    
 
 
티브이로직(주)(대표이사 이경국)이 최근 신제품 발표회를 갖고 최고급 HDMI 도킹 스피커인 '캐스트파이 세븐(Cast-Fi 7)'을 발표한다고 밝혀 화제다. 

캐스트파이 세븐(Cast-Fi 7)은 7인치 LCD 화면과 DAC, Amp. 등을 내장한 신개념의 액티브 스피커로 견고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높은 공간 활용성을 자랑한다. Cast-Fi 7은 동급 스피커 최초로 압출 후 절삭 가공한 두껍고 단단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채용하여 강력한 음량과 효율적인 진동 억제를 달성하였으며, 이를 통해 고음부터 중 저음에 이르기까지 맑고 단단한 음색을 구현해 30~40만원대의 콤포넌트 오디오를 능가하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음악 소스로부터 스피커 출력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Full Digital로 처리하며, 최대 30W 출력의 앰프와 고성능 1인치 트위터 및 3인치 우퍼를 탑재, 클래식부터 헤비메탈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고르게 만족시켜 준다.

 

Cast-Fi 7


 

특히, Cast-Fi 7은 일반적인 스피커와는 달리 HDMI 입력단자를 탑재하고 있어 다양한 종류의 Wi-Fi 동글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크롬캐스트를 이 제품에 연결할 경우 유튜브(YouTube), 벅스(Bugs), 호핀(hoppin), 티빙(TVing), 아프리카TV등 다양한 인터넷 서비스를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물론, DVD 플레이어, 블루레이 플레이어, 디빅스 플레이어, 셋톱박스 등 HDMI로 출력하는 모든 소스기기들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어 높은 활용성을 제공한다.

 

한편, Cast-Fi 7은 스피커 최초로 장착된 7인치 광시야각 LCD를 통해 음악은 물론 사진과 동영상까지 감상할 수 있게 해 준다. LCD패널 위에는 액정 보호용 아크릴 필터가 장착되어 있어 충격이나 이물질로부터 LCD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패널의 밝기를 5단계로 조정하거나 완전히 꺼 버릴 수도 있어 주변 조명환경에 맞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티브이로직 이경국 대표는 “Cast-Fi 7은 하이엔드 스마트 뮤직서버인 오렌더 시리즈를 개발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접목시킨 신개념의 HDMI 도킹 스피커이다."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TVLogic의 디스플레이 기술과 하이파이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소비자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Cast-Fi 7은 9월초부터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며 소비자 가격은 36만원(부가세 포함)으로 책정되었다. 또한, 9월중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 사은품 증정행사도 준비되고 있다고 밝혔다.

 

 

 

 정창곤 기자 begabond57@hanmail.net
기자 블로그 http://blog.daum.net/babopd
www.sisa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c)시사 프라임에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