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영화

㈜타임픽쳐스, "모든 비밀스러운 것들" 영화 대개봉

 

- 베스트셀러 작가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심리 스릴러 "모든 비밀스러운 것들"

- 감독: 에이미 버그, 출연: 다코타 패닝, 엘리자베스 뱅크스, 다이안 레인, 다니엘 맥도날드, 수입: ㈜타임  픽쳐스, 배급: 와이드릴리즈㈜

 

 

                              "모든 비밀스러운 것들" 영화 포스터 (제공:와이드릴리즈㈜)

 

 

다코타 패닝 주연, 베스트셀러 원작의 심리 스릴러 "모든 비밀스러운 것들"은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영아 실종 사건 7년 후, 또 한 명의 아이가 실종되고 7년 전 사건의 범인이었던 로니와 앨리스가 서로를 범인으로 지목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심리 스릴러이다.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 로라 립먼의 동명의 소설을 바탕으로 한 <모든 비밀스러운 것들>은 작가 특유의 섬세한 심리 묘사와 깊이 있는 통찰력이 더해진 흡인력 있는 스토리를 통해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동시에 최고의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국내 관객들이 사랑하는 배우 다코타 패닝이 <숨바꼭질> 이후 10년 만에 선보이는 최고의 스릴러 연기가 될 것으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엘리자베스 뱅크스, 다이안 레인, 그리고 신예배우 다니엘 맥도날드까지 4명의 여배우의 묘한 감정선으로 최고의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비긴 어게인"과 제 67회 칸 영화제에서 감독상을 수상한 "폭스캐처"의 프로듀서가 제작에 참여해 대중성과 작품성을 겸비한 완성도 높은 스릴러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  4명의 여배우들의 연기 앙상블과 할리우드 최고의 제작진이 만들어 낸 퀄리티 높은 스릴러로 올 여름 최고의 긴장감을 선사할 것이다.

 

 

한은남 기자  enhanok70@hanmail.net 
이기창 기자  eldorei@hanmail.net
기자 블로그 http://blog.daum.net/20070616han
http://www.sisapri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