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뷰티/패션

코리아 비스포크 패션쇼, 화제의 런웨이!

도신우, 서인석, 이동준, 오승근, 최선규 등 기량에 관중 열광  
  
 
 
 
중견 탤런트들과 가수, 원로 패션모델과 중견MC의 워킹이 화제다.
 

올해로 42번째로 맞이하는 『14/15 코리아 비스포크 패션쇼』 가 7월 15일(화) 오후 7시 양재동 더케이서울호텔(구.서울교육문화회관) 그랜드볼룸에서 중소기업청 주관, 소상공인시장진흥 공단 주최, (사)한국맞춤양복협회 시행, 모델센터인터내셔널(회장 도신우)이 연출 및 진행으로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에는 한국맞춤의 우수성을 홍보를 위해 출품작 70작품(남성복)과 정경옥 웨딩 30작품(여성복)이 패션쇼 무대 위에 올려졌다.
 

특히 이날 모델 도신우, 탤런트 서인석, 탤런트 이동준, 가수 오승근, MC 최선규 등이 특별출연하여 자신감 넘치는 런웨이를 선보여 많은 박수와 호응을 얻었다.  

  왼쪽부터 도신우 회장과 탤런트 서인석, 탤런트겸 가수 이동준이 런웨이를 선보이고 있다.
 

행사를 이끈 도신우 회장은 2012년에 이어 이번 무대에도 특별출연하게 되었으며, 다가오는 7월 30일(수)에 고베에서 열릴 예정인 2014 아시아 맞춤양복 패션쇼 무대에서도 런웨이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역시 도신우 회장'이라는 명성에 모자람이 없었다는 평가다.
 

한편 이날 패션쇼는 한국의 맞춤양복기능인들의 역량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며 진행된 2014년 소상공인기능경진대회의 시상식을 기념한 행사의 일환으로 국내외 명사들과 전국의 맞춤양복 명장들이 함께했다.
 

 


정창곤 선임기자 begabond57@hanmail.net
기자 블로그 http://blog.daum.net/babopd
www.sisa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c)시사 프라임에 있음>